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패러렐즈(Parallels) 18.1 업데이트 후기
    Mac 2022. 11. 8. 16:53
    반응형

    나는 가끔 패러렐즈를 사용해야 할 때가 있다. 

    얼마 전에 Macbook을 바꾸면서 OS 버전도 올라갔기 때문에, 라이선스를 갱신했다.

    그리고 당시에는 Parallels 18 버전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18.1  업데이트가 나왔다는 팝업이 떴다.

    마이너 업데이트지만 뭔가 기능이 개선되었다는 내용이 줄줄이 쓰여있다. 

    페러렐즈 18.1 버전 업데이트 안내 팝업

     

     

     

     

     

     

     

     

     

     

     

     

     

     

    일단 벤츄라 OS(macOS 13)가 아니기 때문에, 벤츄라 관련 업데이트는 패스했다.

    나는 Standard Edition을 사용중이고 내용을 살펴보니,

    그래픽 향상과 CentOS ARM 버전이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출처 : Parallels

     

     

     

     

     

     

     

     

     

     

     

     

    업데이트 다운로드를 하고 나니, 지금 설치할건지를 묻는 팝업이 나타난다.

    딱히 패러렐즈에서 사용중인 프로그램이 없으므로 "지금 설치"를 눌러 프로그램을 설치하기로 한다.

    처음 이 업데이트를 보았을때 패러렐즈를 업데이트하면 macOS도 업데이트해야 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마이너 업데이트는 OS를 변경해야 하거나 그런 이벤트는 없다.

    지금 설치를 눌러 Parallels를 설치한다.

     

     

     

     

     

     

     

     

     

     

     

     

     

     

    패러렐즈를 업데이트 하고나면, Parallels Tools도 업데이트해야 된다고 나온다.

    다시 시작을 눌러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Parallels Tools도 업데이트 해야 된다

     

     

     

     

     

     

     

     

     

     

     

     

     

     

    예전에 무슨 문제인지 몰라도, 페러렐즈 업데이트 중에 잘 안되서 페러렐즈를 다시 설치한 기억이 있다.

    이번에는 모든 과정에 아무일도 없길 바라면서 지켜보았다.

    다행히도 별 문제가 없었고, 특별히 구동이 안되거나 문제가 생긴 프로그램은 없었다. 깔끔했다. 

    Parallels Tools 업데이트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