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EDIUS 오류 발생시 해결 방법
    IT Operation 2020. 10. 16. 18:25
    반응형

    EDIUS에서 서버에 연결할 수 없다는 에러 메시지와 함께 방하벽 세팅을 확인해 보라고 나타났다. 

    에러 코드는 2F19이다.

    EDIUS 에러
    EDIUS 2F19 에러

    이 PC는 웹은 이용할 수 없도록 정책이 들어가있는 PC이다. 그래서 웹 접속을 열면 해결될 것 같았다.

    방화벽에서 웹 접속을 허용시켜 놓고 보니 해결 되었다.

    하지만 조금 궁금증이 남아서 EDIUS 홈페이지에서 자료 확인을 더 해보았다. 

    에러 코드를 확인해본 결과 인터넷 연결이 안 되거나 방화벽 문제가 맞다. 

    WIndows에서 자체 방화벽을 내리고 백신 프로그램의 실시간 검사를 해제해야 한다고 되어있다.

    다시 체크해 보니 모두 정상적으로 설정해놓았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참고한 링크를 공유한다.

     

    www.edius.kr/main/shop/list.php?ca_id=10106040&ca4=101060

     

    순서 요약

    1. 인터넷 연결이 정상적인지 확인한다.

    2. 윈도 자체 방화벽을 내린다.

    3. 백신 프로그램이 있다면 종로 해보고 시도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