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icrosoft Edge Chromium 취약점 해결 방법
    Security 2022. 7. 20. 02:17
    반응형

    Proxy PC를 설치하고 보안 담당자에게 점검을 받았다. 

    스캐닝을 한 레포트를 받아봤더니 Microsoft Edge Chromium 취약점이 발견되었다. 

    그리고 이 취약점을 해결하는 방법 간단하지만 적어놓는다.

     

    취약점 점검 보고서에 나타난 MS Edge Chromium 취약점

     

     

     

     

     

     

     

     

     

     

     

     

     

     

    검색해보니 꽤 위험한 등급의 취약점으로 보여진다. 

    Edge 103.0.1264.44 미만을 사용하는 경우에 취약하다고 되어 있다.

    그리고 주 내용은 권한 상승 취약점이 있다고 되어 있었다.

    MS Edge Vulnerability. 출처 : tenable

     

     

     

     

     

     

     

     

     

     

     

     

    해결 방법은 Edge 브라우저를 업데이트를 하면 된다.

    이미 취약점이 개선되어 배포된 Security Update가 존재한다.  

    나는 Edge를 재설치 하였다. 그리고 다시 체크하니 문제가 사라졌다.

    쉽게 해결되지만 위험한 취약점이므로 어서 업데이트 하도록 하자.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