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비딕(VIVIDIC) 해충퇴치기 환불 방법
    ETC 2023. 11. 15. 03:21
    반응형

    우연히 유튜브를 보다가 해충퇴치기가 효과가 없다는 걸 검증하는 영상을 보았다. 나도 한때 집에 벌레 때문에 크게 고생을 했다. 벌레가 나오면 누구나 없애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고 무슨 방법이든 찾게 될 것이다. 그래서 비비딕 해충퇴치기를 구입한 적이 있었고 계속 켜두었다. 타이밍이 좋았던 건지 효과가 있어 보였고 그래서 믿고 쓰고 있었는데 사실은 그렇지 않았던 것이다. 그리고 문제의 제품을 판매한 회사가 환불을 진행하고 있었다는 것을 매우 뒤늦게 알게 되었다. 환불이 될지 안될지는 모르지만, 진행해 보았다.

    비비딕 해충퇴치기
    비비딕 해충퇴치기가 두개나 있었다.

     

     

     

     

     

    비비딕 사이트에 들어간다.

    비비딕 사이트
    비비딕 사이트 검색 후 진입

     

     

     

     

     

     

    팝업창이 나타나는데, 비비딕 관련문의 링크로 이동을 클릭한다.

    비비딕 환불
    비비딕 환불 관련 링크로 이동

     

     

     

     

     

     

    채팅창이 나타나는데, 환불 접수를 클릭한다.

    비비딕 환불 접수
    환불 접수 클릭

    구글폼 링크가 나타나는데 클릭한다.

    비비딕 환불 접수
    구글폼을 클릭하여 반품 요청

     

     

     

     

     

     

    비비딕에서 구매내역에 대한 정보를 요청하는데, 양식을 작성해준다.

    비비딕 구매내역
    비비딕 구매내역 정보 요청서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했기 때문에 결제내역을 확인하기 편리했다.

    비비딕 결제내역
    결제내역 확인

     

     

     

     

     

    구글폼에 입력해야 하는 내용 중에 구매 영수증, 주문 번호, 구입한 상품명 등 꽤나 상세하게 정보를 입력해야 한다. 번거롭긴 하지만 다행히도 여러 군데 찾아다닐 필요 없이 스마트스토어에서 영수증을 조회하여 쉽게 입력할 수 있었다.

    비비딕 구매 영수증
    구매 영수증을 확인하면 모든 정보를 입력하는데 문제 없다.

     

     

     

     

     

     

    집에 2개나 있었다.. 박스도 그대로 있어서 그대로 포장해 두었다.

    비비딕 해충퇴치기
    비비딕 해충퇴치기

    구매내역 정보 요청서를 모두 제출하고 연락을 기다려본다.

    환불받게 되면 추가로 글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비비딕 구매내역 정보 요청서
    구매내역 정보 요청서 작성 완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