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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후지 제록스 프린터 정착부 오류 AS 후기 및 무상 보증 기간
    ETC 2024. 7. 30. 00: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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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무실에서 삼성과 캐논 그리고 후지 제록스 프린터를 사용하고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후지 제록스가 제일 나은 거 같다. 캐논은 두대를 사서 두대 모두 가장 먼저 고장 났고 수리비도 비싼 편이라 고장 즉시 폐기해 버렸다. 캐논 프린터를 폐기하고 후지 제록스 C325dw 모델을 들여왔다. 그런데 구매한 지 두 달가량 만에 정착부 오류라는 메시지가 나오면서 사용이 불가했다. 껐다 켜면 좀 쓰다가 또 에러가 나고 계속 반복되어 결국 AS를 받기로 했다.

    ApeosPrint C325dw 정착부 오류
    후지 제록스 ApeosPrint C325dw 정착부 오류

     

     

     

    AS 접수 방법

    AS 접수는 온라인으로도 가능 하고 유선으로도 가능하다.

    AS 접수시에는 프린터의 모델명과 구매 정보를 알아야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다.

    온라인 접수는 후지 제록스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전화로 접수할 경우 1544-8988로 접수할 수 있다.

    후지 제록스 AS 센터 연락처
    후지 제록스 AS 센터 연락처. 출처 : 후지 제록스

     

     

     

     

    후지 제록스 프린터 무상 보증 기간은?

    AS 엔지니어와 일정을 확인하고 방문했다.

    정착부에 문제가 있음이 확인되었고 정착부 교체가 필요했다.

    그리고 비용이 발생할 거라고 생각했다.

    혹시나 해서 무상 AS가 되는지 물어봤는데 무상 AS 대상이라고 했다.

    무상 AS 기간은 1년 또는 20,000매 이하 인쇄까지만 보증된다.

    두 조건중 하나만 달성해도 보증은 끝난다.

     

     

    정착부를 교체하는데 30분가량 걸렸다.

    수리과정을 보니 자가 교체는 쉽지 않아 보였다.

    교체 후 기능 이상 여부를 모두 확인했고 잘 고쳐졌다.

    C325dw 정착부
    C325dw 고장난 정착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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