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ffice365 공유 사서함 만들기 퇴사자 이메일 공유 사서함 만들기MS Azure & O365 2024. 3. 1. 16:14반응형
Office365에는 공유 사서함 기능이 있다.
공유 사서함은 여러 명의 사용자가 이메일을 보내거나, 읽을 수 있도록 설정하는 기능이다. 예를 들면 같은 프로젝트를 같이 하는 사람들 간에 함께 받아야 할 메시지가 오거나 할 경우 이 이메일을 이용할 수 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공유 사서함을 만들 수 있을까?
공유사서함에 대한 설정은 Office 365 Admin 권한이 있어야 한다.
Office365 공유 사서함 만들기
1. Office365 관리 센터에서 Teams 및 그룹 하위에 공유 사서함에 진입
2. 공유 사서함의 이름 및 전자 메일을 입력하고 생성
기존의 사용자의 이메일을 공유 사서함으로 설정하는 방법도 있다.
퇴사자의 자료를 접근해야 하는 사람이 있을 수 있는데, 이때 유용하다.
Ecxchange 관리 센터의 Admin 접근 권한이 있어야 한다.
Office365 퇴사자 이메일 공유 사서함 만드는 방법
1. Exchange 관리 센터에서 사서함으로 진입
2. 사용자를 검색하고 선택, 공유 사서함으로 변환을 진행
반응형'MS Azure & O365' 카테고리의 다른 글
iPad Intune Siri 차단 정책 생성 (1) 2024.03.20 Office365 계정이 차단되어 있음 해결 방법 (0) 2024.03.13 Mac에서 Intune Profile 삭제 방법 (0) 2023.10.20 Intune mac 스크린세이버 설정 방법 (0) 2023.10.17 Intune에서 mac Siri 차단 및 Guest account 차단 정책 생성 방법 (0) 2023.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