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KT 결합 상품(인터넷, TV) 결제 방식 변경 방법
    ETC 2023. 1. 13. 02:01
    반응형

    기변을 하면서 인터넷과 TV를 결합하여 사용하게 되었다. 

    그런데 문제는 두 개의 결제일이 다르고, 심지어 결제 방식마저 다르다.

    하나는 통장 자동이체, 하나는 결제일에 카드로 자동 결제된다.

    그래서 두개의 결제를 카드로 자동 결제되도록 결제 방식을 변경하기로 했다.

     

     

     

    검색해 보니 T월드에서 가능하다고 되어 있었다.

    T월드에 접속하여 가입된 상품을 확인해 보았다.

    근데 인터넷/집전화/IPTV에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

    모바일 기기만 하나 보이고 나머지는 보이지 않는다.

     

     

     

     

     

     

     

     

     

    우측 my > 나의 가입정보 > 나의 요금제/부가서비스/결합상품 메뉴로 진입한다.

    우측 my > 나의 가입정보 > 나의요금제/부가서비스/결합상품 메뉴로 진입

     

     

     

     

     

     

     

     

    TV와 인터넷 상품 각각 1개씩 총 2개의 상품이 결합됨을 확인

    TV와 인터넷 상품 각각 1개씩 총 2개의 상품이 결합됨을 확인

     

     

     

     

     

     

     

     

     

     

     

    근데 아무리 찾아도.. 결제 방식 변경하는 부분이 없었다..

    그래서 계속 확인하다보니 ..가장 하단에  1599-0011 또는 휴대폰으로 114로 문의해달라고 되어 있다...

    결합상품 변경 또는 해지 문의는 1599-0011 또는 휴대폰 114로 전화해야 한다.

     

     

     

     

     

     

     

     

     

     

     

    전화를 해서 안내 음성에 따라 몇개의 과정을 거치고 나면 상담원과 통화가 가능하다.

    상담원과 통화하여 결제 방식 변경을 요청했다. 

    그리고 결제하는 김에 한번에 결제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했더니 변경해 주었다.

    변경 후 문자로 확인할 수 있고 신청한 다음 달부터 적용된다.

    변경 신청 완료 후 문자로 받은 안내를 확인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