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nvoy Visitors Kiosk에서 여러 언어를 사용하는 방법IT Operation 2022. 9. 25. 17:50반응형
방문자가 왔을 때, 방문자가 알아볼 수 있는 언어를 설정해야 할 때가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방문자 중 외국인은 대부분 영어를 할 수 있는 사람이다.
그래서 한국 방문자와 외국인의 방문에 쉽게 대응하기 위해 한국어와 영어 두 가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하려고 한다. 그전에 사용하던 방문자 시스템은 영어로만 운영했지만 이번엔 두 가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설정해본다.
Envoy 홈페이지에서 관리자로 로그인 한다.
Visitors > Settings > Welcome screen > Multiple languages로 이동한다.
Multiple languages에서 Add a language를 선택하여 원하는 언어를 추가하고 Save 한다.
Visitors > Settings > Welcome screen > Multiple languages 에서 추가할 언어를 선택하고 Save한다. 방문자가 많이 오는 사람이 쓰기 편한 언어를 Default 언어로 설정해야 한다.
Visitors > Settings > Account > Advanced settings > Language 메뉴에서 Edit을 선택, 언어를 변경한다.
Visitors > Settings > Account > Advanced settings > Language 메뉴에서 Edit을 선택, 언어를 변경 다시 Visitors > Settings > Welcome screen > Multiple languages에서 메인 언어를 확인한다.
Visitors > Settings > Welcome screen > Multiple languages에서 메인 언어를 확인 Envoy가 설치된 iPad에서 Envoy Vistors Kiosk 앱을 껐다가 켜본다.
앱이 서버와 접속되면서 설정을 가져오고, 로딩이 완료된다.
로딩이 완료되면, 우측에 언어 표시가 생겨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이 아이콘을 눌러본다.
iPad에서 언어 변경 아이콘이 생긴것을 확인한다. 언어를 선택하는 부분이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추가로 설정한 언어가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참조 링크 : https://envoy.help/en/articles/3330010-setting-language-for-your-team-and-visitors
Setting language for your team and visitors
Set your team’s language preference and which languages are available to visitors all from the dashboard.
envoy.help
반응형'IT Oper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Directory Monitor Unlock 안될때 해결 방법 (0) 2022.09.29 "서버의 보안 데이터베이스가 이 워크스테이션 트러스트 관계를 위한 컴퓨터 계정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문제 해결 방법 (0) 2022.09.29 QNAP NAS 앱설치가 안될때 해결 방법 (0) 2022.09.20 Envoy Visitors Kiosk에서 추가 iPad를 등록하는 방법 (0) 2022.09.18 Envoy Visitors Kiosk에서 직원을 한번에 등록하는 방법 (0) 2022.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