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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O365 다른 사용자의 사서함에 액세스 기능 사용 방법
    MS Azure & O365 2023. 1. 27. 0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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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사용자의 사서함에 액세스 기능은 사용자가 다른 사용자의 메일을 열람해야 하는 경우 관리자가 해당 기능을 설정한 경우에만 사용이 가능하다. 따라서 사용자가 직접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은 아니다. 예를 들면, 퇴사자의 계정에 아직 거래처와 진행 중인 업무가 남아 있거나, 중요한 정보가 있는 경우 등 다른 사용자의 사서함에 액세스를 어쩔 수 없이 해야 하는 경우가 존재할 수 있다. 이번에 비슷한 상황이 생겨 이 기능을 설정해 보았다.

     

    O365 다른 사용자의 사서함에 액세스 기능 사용 방법

     

     

    1. Exchange 관리 센터(https://admin.exchange.microsoft.com/)로 접속 후 사서함 클릭

    Exchange 관리 센터
    Exchange 관리 센터에서 사서함에 클릭

     

     

     

     

     

    2. 다른 사용자가 접근할 이메일 계정을 검색, 사서함으로 진입

    Exchange 관리 센터 사서함 관리
    계정을 검색, 사서함으로 진입

     

     

     

    3. 읽기 및 관리(모든권한)의 편집을 클릭

    Exchange 관리 센터 사서함 관리
    읽기 및 관리(모든권한)의 편집을 클릭

     

     

     

     

    4. 읽기 및 관리 권한 추가할 계정을 검색, 체크 후 저장 클릭

    O365 사서함 관리 읽기 및 관리 권한
    읽기 및 관리 권한 추가할 계정을 검색, 체크 후 저장 클릭

     

     

     

    5. 대리자 권한을 추가하시겠어요? 라고 나오면 확인을 클릭하여 마무리

    O365 대리자 권한 추가
    대리자 권한을 추가하시겠어요? 라고 나오면 확인을 클릭

     

     

     

     

    6. O365 이메일에서 우측 상단에 이미지를 클릭 후 다른 사서함 열기 메뉴 클릭

    아웃룩 다른 사서함 열기
    우측 상단에 이미지를 클릭 후 다른 사서함 열기 메뉴 클릭

     

     

     

    7. 메일 접근 권한을 허용시킨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다른 사용자의 사서함에 액세스가 완료된다.

    다른 사용자의 사서함에 액세스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다른 사용자의 사서함에 액세스가 완료된다.

     

     

     

    참조 링크 : https://learn.microsoft.com/ko-kr/exchange/troubleshoot/user-and-shared-mailboxes/how-to-access-other-mailboxes

     

    다른 사용자의 사서함에 액세스 - Exchange

    Microsoft 365에서 다른 사람의 사서함을 여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learn.microsof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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