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Office365 공유 받은 문서가 앱에서 보이지 않을때 해결 방법
    MS Azure & O365 2023. 8. 31. 01:25
    반응형

    Office365 라이선스를 이용 시 웹에서도 앱으로도 문서를 작성할 수 있다.

    그런데 가끔 웹 O365에서 공유 받은 문서가 앱에서 보이지 않을 때가 있다.

    이번에 나에게도 엑셀 파일이 앱에서 안보이는 경우가 생겼는데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알아보자.

    웹용 Microsoft office 365

     

     

     

     

    1. 공유받은지 얼마 되지 않았다면 조금 기다려본다.

    Office 365 서비스는 생각보다 빠릿빠릿하지는 않다.

    2-3분 정도 기다렸다가 확인해 본다.

     

     

     

     

     

    2. 계정의 로그인 상태를 확인한다.

    계정이 로그인 되어있지 않으면 라이선스 미적용인 상태일 수 있다.

    또는 로그인 암호를 변경하고 난 뒤 제대로 로그인이 안되었을 수 있다.

    나 같은 경우 최초 로그인 후 한 번도 다시 로그인하지 않았다.

    중간에 암호를 몇 번 변경한 것을 고려하면 상당히 많은 기간이 지났다.

     

     

     

     

     

    3. 웹에서 사용하는 스토리지와 계정 연동이 되어 있는지 확인

    나는 로그아웃 후 다시 로그인해보니 온라인 스토리지 연결이 되어 있지 않았다.

    그래서 공유파일이 모두 보이지 않았던 걸로 보인다.

    스토리지 계정 관리 부분을 눌러 로그인을 하고 정상적으로 동기화되었다.

    스토리지 계정 관리 부분을 눌러 다시 스토리지와 동기화를 해준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