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산위에 있는 카페, 단양 카페 산
    Food 2023. 2. 2. 01:51
    반응형

    단양에 놀러 갔다가 산 위에 있는 카페를 방문하게 되었다.

    이름은 카페 산이다. 산위에 있어서 이름을 이렇게 지은 거 같다. 

    나는 산을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다. 산은 군대에서도 충분히 많이 탔다. 

    하지만 여기는 차로 올라가기 때문에, 차가 나를 산위까지 올려 주었다. 

     

    위치 정보 : https://map.naver.com/v5/search/%EB%8B%A8%EC%96%91%20%EC%B9%B4%ED%8E%98%EC%82%B0/place/37520615?c=15,0,0,0,dh&placePath=%3Fentry%253Dpll 

     

    네이버 지도

    카페산

    map.naver.com

     

     

     

     

     

     

     

     

     

     

    지도에서 보았겠지만, 꼬불꼬불한 길을 따라 꽤 올라가야 한다.

    그리고 도착해 보면 페러글라이딩을 하는 곳이라는 걸 알 수 있다. 

    그리고 페러글라이딩을 굳이 하지 않더라도, 카페를 이용하는데 아무 문제가 없다.

    나처럼 산에서 경치를 보면서 커피 한잔 하러 온사람도 많다.

     

     

     

     

     

    나는 작년 가을에 갔었고, 날씨는 완전 추운 날씨는 아니었다. 

    그래서 그런지 야외 테이블이 꽤나 많이 있었다.

    그리고 사진으로 찍지는 못했지만, 주차장이 생각보다 넉넉하다.  

    카페산 야외테이블

     

     

     

     

     

     

     

     

     

     

     

     

     

     

     

    그리고 주변을 보면, 구름이 아주 가까이에 있는 것처럼 느껴진다.

    이날은 구름이 좀 많았던 날이었고, 페러글라이딩 하시는 분은 없었다.

    시간이 좀 늦어서 어두워지고 있었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카페산에서 바라본 풍경

     

     

     

     

     

     

     

     

     

     

    구름이 수시로 사라졌다가 나타났다가 한다.

    바람이 강한 편이라 추위에 약한 사람은 반드시 외투가 있어야 한다. 

    카페까지 올라오는 도로가 보인다. 지금은 포장되어 있을까?

    단양 카페산

     

     

     

     

     

     

     

     

     

     

     

    카페 안으로 들어왔다. 내부가 상당히 넓다. 사람들도 꽤 있었다.

    건물은 총 3층인데, 1층에서는 페러글라이딩 관련 용품과 굿즈를 판매한다. 

    베이커리 파는 곳으로 이동해서 베이커리도 구매할 수 있다.

    단양 카페산

     

     

     

     

     

     

     

     

     

     

     

    4계절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기 때문에 이번에도 여지없이 아아 선택!

    카페산의 위치가 인쇄된 컵에 음료를 담아서 준다. 

    단양 카페산

     

     

     

     

     

     

     

     

     

     

    날이 금방 어두워져서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지만 

    이곳은 조용히 산공기를 마시면서 편하게 커피 한잔 할 수 있는 카페이다.

    날씨가 좋은 날은 페러글라이딩 체험도 할 수 있다.

    특별한 것을 하고 싶지 않지만 편하게 쉬면서 경치를 보고 싶다면 카페산을 추천한다.

    다음엔 여름에 와서 페러글라이딩도 체험해보고 싶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