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집들이 선물로 구입한 렉슨(LEXON) 버섯램프 미니 LED 후기Review & Unboxing 2025. 2. 22. 17:04반응형
간만에 집들이를 가게 되었는데 집들이 선물을 고민했다.
그래서 이것 저것 보다가 렉슨 미니 LED 무드등을 구입하게 되었다.
이 브랜드는 프랑스에서 탄생했다고 되어 있다.
그리고 많은 인테리어 제품을 팔고 있었다.
온라인으로 구입했고 가격은 45,000원이다.
사이즈에 비해 굉장히 사악한 가격을 자랑하는데, 기능도 나쁘지 않고 선물 받은 분이 매우 좋아해서 돈이 아깝지는 않았다.
온라인에서 구입할 때 쇼핑백도 구입하여 잘 담아서 전달했다. 이미지처럼 한 손에 들고 있을 만큼의 작은 크기이다.
USB C를 통해 충전해서 사용하는 방식이라 충전 후에 케이블이 없어도 된다.
주백색과 주광색 두가지 빛을 사용할 수 있고 밝기 조절도 가능하다.
선물 받으시는 분이 편하게 쓸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이라고 생각된다.
렉슨 미니 LED 설명. 영어로 나와 있기 때문에 어렵다면 홈페이지를 통해 설명을 봐도 좋다. 사이즈는 가로 7cm 세로 8.3cm이다.
실제로 보면 굉장히 귀여운 사이즈이다.
다른 사이즈도 있지만 나는 가장 작은 S 사이즈를 구입했다.
렉슨 MINI LED 사이즈. 출처 : LEXON 선물을 받은 집주인에게 양해를 구하고 이리저리 살펴보았다.
LED가 빛나는 부분은 버섯 모양으로 되어 있다.
본체에는 충전 포트가 존재한다.
충전을 위한 USB A to USB C 케이블이 들어있다.
LEXON 버섯램프 LED 무드등 구성품 정격 전압 5V-1A를 초과하는 고속 케이블(휴대폰 충전용)이나 어댑터를 사용하면 제품 고장의 원인이 된다고 설명되어 있다. 동봉된 케이블로만 충전을 하거나 전압이 맞는 충전 케이블 또는 어댑터를 사용하는 게 고장 없이 오래 쓸 수 있다.
렉슨 버섯램프 LED 충전 주의 사항. 출처 : LEXON 램프 점등 버튼은 바닥면 중앙에 있다.
어딘가에 내려 놓았을 때 미끄러지지 않도록 고무가 붙어있다.
LEXON 버섯 램프 미니 LED 점등 버튼 점등버튼 한번 누르면 램프가 켜진다.
바닥에 점등 버튼을 한번 누르면 램프가 켜진다. 두 번 누르면 색상이 전환된다.
세 번 누르면 전원이 꺼진다.
램프를 켠 상태에서 버튼을 길게 누르면 밝기 조절이 가능하다.
두번 누르면 색상이 변경 LED 전등의 크기를 확인하기 위해 손으로 들어서 찍어보았다.
상당히 작은 사이즈의 LED이지만 불을 끄면 꽤 밝다. 작지만 분위기 있고 밝은 LED전등을 원한다면 이 제품이 꽤 매력적이라고 본다.
가격은 좀 비싼 편이지만 기능이 생각보다 다양하기 때문에 메리트 있다고 보인다.
충전완료 하고 케이블 없이 한동안 사용할 수 있는 편의성을 갖춘 부분도 맘에 든다.
집들이 선물로 어떤 선물을 가져갈지 고민된다면 고려해 볼 수 있다고 생각된다.
반응형'Review & Unbox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CalDigit TS3 Plus 도킹스테이션 사용 후기 (0) 2025.02.09 벨킨 썬더볼트 4독 5-in-1 USB-C 도킹 스테이션(INC013) 언박싱 후기 (1) 2025.02.02 아이패드 충전기로 쓰기위해 산 모잇 고속 충전기 후기 (0) 2025.02.01 멜킨스포츠 프로마운틴 플러스 스텝퍼 언박싱 후기 (0) 2025.01.08 다이소 방청윤활제 사용 후기 (0) 2025.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