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 논산 딸기 축제 다녀온 후기
    Trip 2024. 3. 25. 03:30
    반응형

    친구 따라 논산 딸기 축제를 갔다.

    매년 하는 축제인 거 같은데, 딸기 값이 싸다고 해서 딸기도 사러 갈 겸 오랜만에 바람도 쐬러 갈 겸 해서 시간을 내어 다녀오게 되었다. 이 축제는 3월 2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축제이다. 축제 기간은 길지 않고, 마지막날에 방문하게 되었다.

    2024 논산 딸기 축제
    2024 논산 딸기 축제 팜플렛

     

     

     

    행사장은 엄청 복잡하다.

    일단 주차장이 많지만 주차가 너무 힘들다.

    주차장만 5개 있는데도 주차할 곳이 없다.

    근처에서 재주껏 주차하면 아주 성공한 거라고 할 수 있다.

    2024 논산 딸기 축제 주차장
    2024 논산 딸기 축제 주차장

     

     

     

     

     

    들어가보니 천막 별로 많은 상점이 있었다.

    사람도 엄청 많았다.

    가본 축제중에 손에 꼽을 정도로 많았다.

    2024 논산 딸기 축제
    2024 논산 딸기 축제

     

     

     

     

     

    성심당에서도 와서 딸기를 넣은 빵을 판다.

    하지만 나는 너무 늦게 가서 이미 빵을 살 수 없었다.

    2024 논산 딸기 축제 성심당
    2024 논산 딸기 축제 성심당

     

     

     

     

     

    농심에서는 딸기 바나나킥 이벤트를 했다.

    논산 딸기를 넣은 바나나 킥인데 이벤트 참여해야만 받을 수 있다.

    그래서 이번에도 실패 ㅠ

    2024 논산 딸기 축제 논산 딸기 바나나킥
    2024 논산 딸기 축제 논산 딸기 바나나킥

     

     

     

     

    딸기사는곳에서 아주 정신없었다. 

    가장 줄이 긴곳중에 하나였다.

    그래서 딸기를 사고난 뒤 딸기 슬러시를 하나 사 먹었다.

    뭔가 첨가한 게 아닌 딸기랑 물만 넣고 만든 거 같은데 맛있다.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딸기잼도 하나 샀다.

    2024 논산 딸기 축제 딸기 슬러시
    2024 논산 딸기 축제 딸기 슬러시

     

     

     

     

     

    늦게 가서 그런지 금방 저녁이 되었다.

    슬슬 배가 고파서 푸드 트럭코너로 갔다.

    크레페 코너가 눈에 띄어서 하나 사 먹었다.

    2024 논산 딸기 축제
    크레페 코너에서 줄서있는중

     

     

     

     

     

    아주 먹음직스러운 크레페, 딸기바나나 누텔라 크레페

    딸기 바나나 누텔라 크레페
    딸기 바나나 누텔라 크레페

     

     

     

     

     

    그다음은 오레오 츄러스 아이스크림 코너다.

    그냥 이런 곳에 오면 구석구석 군것질을 하는 게 제맛이다.

    처음 보는 건데 왠지 엄청 달달할 거 같아서 줄을 서게 되었다.

    2024 논산 딸기 축제 오레오 츄러스 아이스크림
    2024 논산 딸기 축제 오레오 츄러스 아이스크림

     

     

     

     

     

    크으..

    보기만 해도 그냥 살찔 거 같은 비주얼이다..

    실제로 엄청나게 달고 맛있다.

    오레오 츄러스 아이스크림
    오레오 츄러스 아이스크림

     

     

     

     

     

    초대가수 공연을 보고 불꽃놀이까지 봤다.

    2024 논산 딸기 축제 불꽃놀이
    2024 논산 딸기 축제 불꽃놀이

     

     

     

     

    축제 막바지까지 딸기는 계속 팔고 있었다.

    물량이 엄청나게 많았던 것으로 보인다.

    낮에는 줄이 쭉 늘어서 있었는데 이제 한산하다.

    밤이 되어도 딸기 가격은 낮과 동일했다.

    2024 논산 딸기 축제 딸기
    2024 논산 딸기 축제 딸기 판매 코너

     

     

     

     

     

    축제에서 사 온 킹스베리 딸기.

    일반 딸기보다 길고 크다.

    500g에 만원에 샀다.

    2024 논산 딸기 축제 킹스베리 딸기
    2024 논산 딸기 축제 킹스베리 딸기

     

     

     

     

    일반 딸기는 800G에 만원이다.

    생각보다 양이 꽤 괜찮다.

    그리고 딸기 상태가 일단 너무 좋다.

    2024 논산 딸기 축제 딸기
    2024 논산 딸기 축제 딸기

     

     

     

     

     

    바로 꺼내서 닦아 먹었는데 꿀맛이다.

    신맛은 거의 없고 달다.

    2024 논산 딸기 축제 딸기
    딸기 축제에서 사온 딸기를 바로 먹어보니 맛이 꽤 괜찮다.

     

     

     

     

    중간에 하나로 마트 가서 지역 특산물인 논산 딸기 생막걸리도 하나 구입했다.

    달짝지근하니 맛있을 거 같다.

    논산 딸기 생막걸리
    논산 딸기 생막걸리

     

     

     

     

    오늘 하루 운전부터 걸음도 너무 많이 걸었다.

    다음엔 더 늦게 가서 딸기 사고 축제만 보고 와야겠다.

    낮에는 사람이 많아서 너무 힘들다.

    저녁은 공기도 시원하고 초대가수 공연도 재밌었다.

    알차게 놀다 온 하루였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