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No Brand Burger 처음 먹어본 후기
    Food 2021. 10. 18. 02:27
    반응형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씩 패스트푸트를 먹을 때가 있다.

    뭔가 차려먹기는 귀찮으면서 빨리 배를 채우고 싶을 때인 것 같다. 

    햄버거는 주로 맥도날드 또는 버거킹을 교차로 먹는 편이다.

    지나가는 길에 노브랜드 버거가 있었고,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No Brand Burger에 도전해 보기로 했다.

    신세계에서 운영한다고 하는 패스트푸드점이라는데 늘 무슨 맛일지 궁금했는데 오늘 지나가는 길에 한번 직접 사서 먹어보고 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한다. 나는 가장 최근에 생긴 부천 원종점을 방문했다.

    영업시간은 10:00 - 22:00 라고 되어 있었다.

     

     

     

    들어가 보니 어느 패스트푸드점과 다르지는 않았다.

    조리하는 곳이 있고 특별한 주문이 아니면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도록 되어 있다.

    처음 온거라 어떤 게 맛있는지는 알 수 없었다. 그래서 그냥 BEST 딱지가 붙은 NBB 시그니처 세트를 선택했다.

    노브랜드 버거 키오스크 메뉴

     

     

     

     

     

     

     

     

     

    주문하면서 음료를 사이다로 교환, 슈가버터프라이로 프라이를 교환하여 1,000원이 추가되었다.

    그래서 총 6,300원이 결제되었다. 결제하고 나면 다른 패스트푸드점과 동일하다.

    주문번호가 나오고 조리대 위쪽 화면에 대기자 명단에 주문번호가 나온다.

    NBB 시그니처세트를 주문했다.

     

     

     

     

     

     

     

     

    조리대의 모습인데 꽤 깔끔한 모습이다. 매장 내부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노란색과 하얀색으로 되어 있다.

    노브랜드 버거 조리대

     

     

     

     

     

     

     

     

     

    포장 주문한 음식이 생각보다 꽤 빨리 나왔다. 

    음식과 컵 하나를 받았고 음료를 셀프로 받아가라고 하여 음료를 받는 곳으로 왔다. 

    받은 음식을 가지고 음료 받는 곳으로 왔다.

     

     

     

     

     

     

     

     

     

    음료를 받고 나서 셀프 음료 바를 찍어 보았다. 특별한 것은 없었다.

    노브랜드 버거 음료 셀프바

     

     

     

     

     

     

     

     

     

     

    집에 와서 음식을 꺼냈는데 꽤나 조촐하다. 좀 더 샀어야 했나 싶다.

    노브랜드 버거

     

     

     

     

     

     

     

     

     

    버거를 열어 단면을 봤는데 생각보다 버거가 작고 얇다.. 뭔가 주문에 실패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실패할 수 있어도 좀 큰 걸 샀어야 했는데 라는 생각이 들었다. 

    일반적인 버거의 모양새를 갖추고 있다. 패티 / 치즈 / 양배추 / 토마토 이렇게 들어 있다.

    맛은 다른 패스트푸드점 버거보다 덜 자극적이다. 달고 짠 정도가 덜하다는 느낌이다. 

    노브랜드 버거 NBB 시그니처 버거

     

     

     

     

     

     

     

     

    슈가 버터 프라이는 포장이 잘 되어있다. 양은 많지 않다. 

    그리고 버터 냄새가 달달하니 아주 좋다.

    맛을 보면 일반적인 패스트푸드점의 소금 간이 된 감자튀김보다 훨씬 덜 자극적이다.

    그리고 짠맛만 나는 게 아니라 단짠이 강하다. 이건 좀 맘에 든다.

    노브랜드 버거 슈가버터프라이

     

     

     

     

     

     

     

    결론적으로 전체적으로 양은 그렇게 많지 않아 간식 정도로 먹긴 괜찮을 거 같다.

    맛 자체가 나쁘지는 않으며 자극적이지 않다. 다른 버거도 한번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내 기준으로는 식사로 이걸 먹는다면 두 개는 사야 될 거 같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